CUSTOMER CENTER서비스 안내

이에스브이 서비스 (A/S) 안내

ESV는 본사 직영 A/S 전문팀을 운영하여 보다 신뢰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ESV 서비스 센터

문의 주시면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자사모델 블랙박스, 내비게이션에 한함.

  • 1833-9800

    전국 소비자 전용 탈부착/퀵AS/펌웨어OS 지정센터
    블랙박스/내비게이션 내방업무

    운영시간 : 평일 10:00 ~ 19:00
    점심시간 : 평일 12:30 ~ 13:30
    (토요일 오후 3시, 일요일 휴무)

  •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I A동 1310호 고객지원팀

    기업 유통대리점 전용 택배 업무
    070 - 4211 - 8505

    운영시간 : 평일 10:00 ~ 17:00
    점심시간 : 평일 12:00 ~ 13:00
    (주말, 공휴일 휴무)

A/S 접수 안내

소비자 센터 내방시 무상AS기간내 탈부착/펌웨어 /무상수리 진행되며
고객과실로인한 파손은 무상수리내에도 유상처리 진행됩니다.
사용법을 모르시거나 어려운 부분은 내방하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기업전용 서비스센터 :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, 테라타워1 A동 1310호 고객지원팀
보내실 때 선불로 이용하셔야 받으실 때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보증기간 만료, 과실, 단순 사용미숙 및 펌웨어 업그레이드인 경우 택배비가 청구 됩니다.
또한 회사명, 연락처, 주소등의 정확한 정보를 기재하셔야 하며,
A/S시 메모리 포맷되므로 중요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 하시기 바랍니다.

유상 서비스 기준

보증기간 만료, 고객과실, 악세사리 구매 시
유선 상담 후 고객님의 동의하에 접수되며, 지정된 계좌로 입금 확인 후 A/S 진행합니다.
접수된 성함과 입금자가 상이할 시 즉시 수리진행이 어려우니
접수한 지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