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STOMER CENTER서비스 안내

이에스브이 서비스 (A/S) 안내

ESV는 본사 직영 A/S 전문팀을 운영하여 보다 신뢰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ESV 서비스 센터

문의 주시면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자사모델 블랙박스, 내비게이션에 한함.

  • 070 4211 8505

    블랙박스/내비게이션 전용 콜센터

    운영시간 : 평일 10:00 ~ 17:00
    점심시간 : 평일 12:00 ~ 13:00
    (주말, 공휴일 휴무)

  •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I A동 1310호 고객지원팀

    블랙박스/내비게이션 내방업무

    운영시간 : 평일 10:00 ~ 17:00
    점심시간 : 평일 12:00 ~ 13:00
    (주말, 공휴일 휴무)

A/S 택배 접수 안내

서비스센터 :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I A동 1310호 고객지원팀
보내실 때 선불로 이용하셔야 받으실 때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보증기간 이후 이거나 과실, 단순 사용미숙 및 펌웨어 업그레이드인 경우 택배비가 청구 됩니다.
또한 연락처, 성함, 주소등의 정확한 기재를 하셔야 하며 메모리는 포맷되오니 중요한 데이터는 백업 및 삭제 바랍니다.

유상 서비스 기준

보증기간 만료, 고객과실, 악세서리 구매
먼저 전화상 설명과 고객님의 동의를 얻은 후에 지정된 회사계좌로 입금이 확인되는 즉시
A/S를 실시하며, 접수된 성함과 입금자가 일치되지 않을 때에는 본사로 연락바랍니다.
입금계좌 : 078-149213-04-032 (기업은행 / 예금주:이에스브이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