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STOMER CENTER자주하는 질문 (FAQ)

  • 모델명 메뉴얼 기재

    • E1 (HD+HD)
      E3 (FHD+HD)
      E7 (FHD+FHD)
  • 전원불량

    • 1) 본체 전원 연결부위에 이물 및 파손여부 확인
      2) 전원잭이 본체에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
      3) 시거잭 연결방식인 경우에는 시거잭이 차량 출력단자에 연결 되어있는지 확인
      4) 환경설정 ->녹화설정->차단전압의 세팅에 의해 전원이 안들어 올 수 있습니다.
  • 전원의 리셋

    • 1) 대부분이 메모리카드의 문제로 인한 리셋이 많습니다. 첫번째로 메모리카드의 포맷을 권장합니다.
      2) SD카드 자체의 문제로 인한 리셋이 있습니다.
      3) 외장카메라나 GPS의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. 외부장치의 고장이나 간섭에 의한 리셋도 있습니다.
  • 화면불량

    • 1) 전원이 들어온 상태에서 LED작동은 정상이나 화면이 출력되지 않는 경우
         *초기화면 이후 녹화전환시 화면이 출력되지 않는 경우는 카메라 또는 메인보드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.
  • 소리불량

    • 1) 음소거기능비활성시에도 주변소리가 녹음되지 않는 경우
      2) 시스템 볼륨설정과 달리 잡음, 소리작음, 음소거인 경우
  • 블랙박스 ADAS 기능과 GPS 안테나

    • ADAS기능은 별도의 외장 GPS 연결 없이 작동 가능하나, 보다 정확한 기능사용을 위해 외장 GPS 안테나 설치를 권장합니다.
      외장 GPS 안테나는 반드시 A타입(아이나비형)을 설치하셔야 하며, 다른 제품의 타입은 호환되지 않습니다.
  • 내비게이션 장착관련

    • 후방카메라와 외부입력 연결은 하기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.